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 도내 학교 스승의 날 행사 풍성

명랑운동회, 버스킹, 선생님께 편지쓰기 등 준비

  • 웹출고시간2024.05.13 16:05:58
  • 최종수정2024.05.13 16:05:58

청주 한솔초등학교 학생들이 스승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카네이션 커피.

[충북일보] 오는 15일 스승의 날을 앞두고 충북 도내 학교에서 스승의 은혜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13일 충북도교육청에 따르면 13, 14일 이틀간 도내 학교 70여 곳에서 스승의 날 기념행사를 연다.

청주 창신초는 이날 오후 교직원이 함께하는 명랑운동회와 선생님께 편지쓰기 행사를 진행했고, 충주 연수초등학교는 스승의 날 축하 윷놀이를, 제천 왕미초등학교는 등굣길 선생님들과 하이파이브하기,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했다.

14일에는 청주 한솔초등학교는 학새회 주관으로 스승의 날 버스킹을 열고 카네이션 커피를 증정한다. 새터초 학생들은 교사를 표창하는 거꾸로 시상식을 열고, 덕벌초는 존중과 배려의 화합 한마당 행사를, 청주 한솔초는 학생회 주관으로 스승의 날 버스킹을 진행한다.

청주교대 부설초는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학교를 위해 애쓰는 분들에게 감사 상장을 전달하고, '나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스승이다' 스승의 날 자축 이벤트를 마련했다.

동주초는 등굣길 선생님께 감사 쪽지 전하기, 충주 삼원초는 스승찾아 뵙기 사진 공모전, 충주 국원초는 스승의 날 기념 감사 벽보 만들기, 영동 학산초는 사제동행 스포츠데이를 각각 운영한다.

영동중학교는 학생회 주관으로 사랑합니다 아침맞이, 감사 편지 쓰기, 반별 영상편지와 카네이션 전달 등의 행사를 연다.

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는 선생님께 감사 인사와 꽃 전달하기를, 영동 미래고는 선생님께 감사인사와 꽃 전하기를 진행한다.

단양교육지원청은 13일 오후 교직원 한마음 배구(윷놀이) 대회를 열었다.

/ 김금란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