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청주FC-윈윈정형외과 '메디컬파트너' 위촉식

  • 웹출고시간2024.05.23 16:34:01
  • 최종수정2024.05.23 16:34:01

김현주(오른쪽) 충북청주FC 대표이사와 박은수 윈윈정형외과 대표원장이 23일 청주종합경기장에서 메디컬파트너 위촉식을 열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윈윈정형외과와 메디컬파트너 위촉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23일 청주종합경기장에서 김현주 충북청주FC 대표이사, 박은수 윈윈정형외과 대표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메디컬 파트너 위촉으로 양 사는 상호 성장과 발전을 주도하는 파트너십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충북청주FC는 경기장 내 광고와 공식 홍보 채널에 윈윈정형외과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권한을 부여한다.

윈윈정형외과는 충북청주FC 선수단에 전문적인 치료와 재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홈경기 의료 지원을 통해 신속하고 원활한 의료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약 400평의 규모로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윈윈정형외과는 첨단의 진단 장비들을 보유하며 정확하고 전문적인 특화 세부 클리닉을 운영한다. 또한 대학병원급 무균 수술실을 보유하여 대표적인 족부 질환인 무지외반증과 스포츠 인대 손상, 골절 등의 전문 수술이 가능하다. 아울러 차별화된 재활 치료실을 운영하며 스포츠 재활 및 수술 후 재활에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 중이기도 하다.

박 대표 원장은 지난 3월 '2024 대한민국 100대 명의(주간시사매거진)' 정형외과(족부·족관절)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스포츠의학 전문의로서 인천 아시안게임 주치의, KLPGA 투어 주치의를 지냈고 현재 2023-2024 신한 SOL페이 핸드볼 H리그 공식 주치의로도 활동하고 있다.

박 대표원장은 "충북 유일의 프로축구단인 충북청주FC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충북청주FC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며 "아울러 도·시민 여러분들이 스포츠 문화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김 대표이사는 "윈윈정형외과의 전문적인 의료 지원을 기반으로 향상된 경기력을 선보이겠다"며 "윈윈정형외과와 함께 도·시민 여러분들이 축구를 재미있게 즐기면서 응원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리그 8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충북청주FC는 오는 26일 오후 4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경남FC와 홈경기를 치른다.

/ 임선희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임호선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부족한 사람에게 다시 한번 중임을 맡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총선 승리는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약속드린 미래 비전을 군민들께서 선택하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재선에 성공한 임호선(61)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증평·진천·음성)은 겸손한 자세로 소통하며 어려운 민생부터 확실히 챙겨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에 대한 강력한 경고"라며 "서민경제를 살피지 못하고 국정운영을 독단적으로 하며 과거로 퇴행하려는 정부에 브레이크를 잡으라는 민심이다. 제1야당으로서 총선에서 드러난 민심을 적극 따르며 민생해결과 지역발전에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다"고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22대 국회에서는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활동을 원하고 있다. 임 당선인은 "저는 농촌에서 태어나 자라왔고 현재도 농촌에 살고 있다"며 "지역적으로도 증평·진천·음성군이 농촌이기에 누구보다 농업농촌의 현실을 잘 이해하고 농민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농촌의 현실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임 당선인은 "농촌이 어렵지 않은 적이 없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