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2.11.25 14:32:28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충주중(교장 오문균)은 지난24일 학생·학부모·교직원·동문회·지역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교육가족 건강증진 등산대회를 가졌다.

충주중(교장 오문균)교육가족 건강증진 등산대회가 지난24일 학생·학부모·교직원·동문회·지역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참가자들은 오전9시30분 학교운동장을 출발, 더조은아파트~관주오거리~등산로~1능선~범바위 약수터~학교로 돌아오는 약5.5km 순환코스를 함께 걸으며 서로 많은 대화를 나누며 친구와는 우정을, 스승과 제자와는 존경과 사랑을, 가족간에는 끈끈하고 돈독한 정을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됐다.

특히 참가자들에 기념품과 경품추첨 등 이벤트가 이어져 또 다른 즐거움을 줬으며 충주경찰서 호암지구대의 교통안내와 충주병원에서 응급환자발생에 대비한 응급차량지원으로 참가자의 안전을 도모하는 등 지역사회의 협조도 있었다.

충주중이 올부터 2014년까지 운영하는 건강증진모델 창의경영학교 운영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연계 교육공동체(관계기관, 동문회) 등이 모두 함께한 행사로 소통과 배려, 사랑 나눔의 실천으로 활기차고 건강한 학교를 만드는데 힘을 합하는 계기가 됐다.

오문균교장은 "가을 끝자락 자연의 아름다움을 피부로 느끼고 심신단련은 물론 교육가족 간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다"며"배려와 소통을 통해 활기차고 건강한 학교를 만드는데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1학년 학부모는 "학생들만이 아닌 학부모, 교육가족이 함께 참가, 자녀와 모처럼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cb21.net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