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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출고시간2011.06.14 16:29:45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서청주우체국(국장 홍순성)은 14일 우체국 소회의실에서 '2011년 상반기 고객 대표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고객 대표 회의 김홍성 회장을 비롯 고객 대표 위원들과 서청주우체국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고객 대표 회의는 매년 2회 정기회의를 열어 우정사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지난 5년 간 이 회의를 통해 사회공헌활동 확대·고객편의시설 확충 등이 반영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고객만족 경영 활동 사례·사회공헌 활동사례 발표와 고객 대표 회의 회칙 제정이 있었다.

또 고객 대표 위원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우체국 방향에 대한 토론이 열렸다.

홍순성 서청주우체국장은 "고객 목소리를 겸허히 받아들여 서비스 개선과 사회공헌에 적극 노력하겠다"면서 "지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이정규기자 siqjaka@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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