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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천군 전화예절 주민평가 '매우만족'

진천군 '전화미인' 재무팀 최우수 선정

  • 웹출고시간2010.06.01 10:49:20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진천군이 주민들로부터 전화예절에 대한 주민평가에서 매우만족스러운 것으로 나타났다.

진천군은 이에대한 객관적인 조사를 위해 전문조사 기관인 (사)충북경제경영연구원에 의뢰를 했고 조사결과, 총점 80.1점으로 전반적으로 만족할 만한 수준으로 나타났다.

분야별로는 맞이단계 93.5점, 응대단계는 81.9점을 보였으나 마무리단계 끝인사에서 취약점을 보이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전화모니터링 분석에서 나온 직원들의 응대샘플 자료를 바탕으로 잘되고 있는 항목은 더욱 발전시키고, 취약한 항목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맞춤형 친절교육"을 1일 월례조회 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고 이달중 2회 추가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화예절에 대한 우수 친절부서 전화미인으로 진천읍 재무팀이 최우수, 재무과 지방세정화팀과 농업기술센터 소득작목팀이 우수팀으로 선정됐다.

군 관계자는 "군민이 행복한 행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전화친절도 향상을 추진해 진천군만이 드리는 특별한 서비스를 개선·발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진천/손근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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