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에서 국무총리기 전국태권도대회 개최

제천체육관에서 8월 6일~9일까지

  • 웹출고시간2009.07.15 10:54:22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국민생활체육전국태권도연합회가 주최하고 충북태권도연합회와 제천시태권도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무총리기 전국태권도대회는 초ㆍ중ㆍ고ㆍ대학ㆍ일반부 남녀선수 2천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2회 국무총리기 전국 태권도 대회가 내달 6일부터 9일까지 4일 동안 제천시 화산동에 위치한 제천체육관에서 열린다.

국민생활체육전국태권도연합회가 주최하고 충북태권도연합회와 제천시태권도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초ㆍ중ㆍ고ㆍ대학ㆍ일반부 남녀선수 2천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대회 임원과 감독 및 코치를 비롯해 선수의 부모 등 응원단까지 합치면 3여명이 대회기간 동안 제천을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방식은 개인전과 단체전 및 시ㆍ도 대항전으로 치러지며 격파대회, 태권체조 등을 통해 복합방식으로 채점하게 되며 마지막 날은 제천지역의 관광지를 여행할 계획이다.

경기종목은 겨루기, 품새, 태권종합시범, 시도별 경연, 체급별 경기(남ㆍ여) 등 개인 토너먼트와 단체전의 복합경기로 치러진다.

시는 대회기간 중 제천을 방문하는 선수와 임원 및 가족들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도시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각 업소에서는 친절한 분위기 조성으로 손님을 맞아줄 것을 당부하고 있으며 읍면동별로 경기관람 및 응원에 나서기로 했다.

또 경기장에 의료요원배치 및 음용수 지원 등 자원봉사요원들을 배치하고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와 제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홍보하기 위해 홍보물 설치와 홍보 팸플릿을 배부하는 등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시는 제2회 국무총리기전국태권도대회를 유치함으로써 제천의 대외 이미지 홍보는 물론 지역경제 및 관광활성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