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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소방서,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민원 불편 최소화

선제 대응으로 민원 행정서비스 향상에 기여

  • 웹출고시간2023.02.13 13:22:37
  • 최종수정2023.02.13 13:22:37

제천소방서 전경.

ⓒ 제천소방서
[충북일보] 제천소방서가 민원인 불편 최소화, 선제 대응으로 민원 행정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작동점검 기구대여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다.

예약은 제천소방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인증 로그인 후 진행할 수 있다.

제천시 소재 소방 안전 관리대상물 관계인(소유자, 관리자, 점유자)이면 예약할 수 있으며 대상처 별 1개, 최대 3일까지 무상 대여가 가능하다.

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로 안내 문자가 도착한다. 예약일에는 소방서 2층 예방안전과 사무실로 방문해서 점검기구를 수령하고 사용 후 반납하면 된다.

소방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소방서 현장 방문 시 이용자들의 중복 방문이나 대기시간 없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점검기구 대여가 가능하다.

박정민 자체점검 담당자는 "관계인의 자율안전관리 체계 확립과 민원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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