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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배달앱 배달모아, 고객만족도 설문 실시

11월, 다양한 할인혜택과 외식쿠폰 재개로 다양한 활용 기대

  • 웹출고시간2021.11.02 10:53:46
  • 최종수정2021.11.02 10:53:46

제천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가 11월 중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 홍보물.

[충북일보] 출시 7개월 차 제천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가 11월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배달모아 실제 사용자들의 앱 사용 만족도와 개선 방안, 추후 앱 고도화 작업을 위한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실시된다.

설문조사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배달모아 메인화면의 팝업창에 연결된 설문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고 기간 종료 후 설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천원 상당의 배달모아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11월에도 '신규고객 5천원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뿐만 아니라 정부 외식쿠폰도 재개 될 예정이어서 배달모아 사용자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시 관계자는 "소상공인 돕는 착한 배달앱 배달모아가 생활밀착형 앱이 될 수 있도록 사용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11월에도 다양한 할인혜택이 준비돼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배달모아 설치는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할 수 있으며 가맹점 문의는 배달모아 고객센터(643-0771)로 하면 된다.

제천 / 이형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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