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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water, 고객눈높이경영 KS마크 달게 된다

K-water 콜센터 서비스, 한국표준협회 KS인증 획득

  • 웹출고시간2016.02.22 15:35:19
  • 최종수정2016.02.22 15:35:23

이학수(왼쪽 5번째) K-water 부사장이 22일 한국표준협회로 부터 KS인증패를 받으며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충북일보] K-water(한국수자원공사)는 22일 한국표준협회(KSA)에서 현재 운영 중인 K-water 콜센터 서비스에 대한 'KS 인증'을 받아 수여식을 가졌다.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은 산업표준화법에 의해 콜센터 서비스 표준을 준수한 사업장에 부여하는 국가인증(한국산업표준 KS S 1006)으로 △품질경영 매뉴얼 정립 △서비스 품질경영을 위해 사내표준 제정·관리해 핵심지표 설정 △서비스 운영체계와 인적자원관리 및 운영 전반에 대한 표준화와 절차 확립 등의 부분에서 해당 사업장을 평가하게 된다.

K-water는 경영방침인 '고객눈높이경영'을 위해 통합상담시스템을 구축하고 KS인증 기준에 대응하는 21개 분야별 사내표준을 제정했다.

또 전문상담사를 양성해 응대율과 상담품질평가지수 등 분야별 핵심성과지표(KPI) 운영하는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KS 인증성과로 이어지게 됐다.

K-water는 전국 통합 콜센터(☏1577-0600)를 운영 중이며 수도, 분양, 계약 등 K-water에서 수행하는 업무에 대한 종합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계운 사장은 "K-water 콜센터 서비스에 대한 국가품질인증을 통해 한 차원 수준 높은 고객상담서비스 등 국민에게 신뢰받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 엄재천기자 jc0027@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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