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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교육지원청, 교직원 전화 친절교육 실시

소속기관·유·초·중학교 1차 전화 응대자 185명 대상

  • 웹출고시간2015.07.08 17:13:36
  • 최종수정2015.07.08 17:13:44

[충북일보=충주] 충주교육지원청은 지난 8일 지원청 2층 대회의실에서 서비스마인드 향상을 위한 교직원 전화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대한산업인력개발원 최성희 강사를 초청해 충주교육지원청과 소속기관·유·초·중학교 1차 전화 응대자 총185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이날 최성희 강사는 '서비스 마인드 전화예절'을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으며, 고객 응대에 필요한 기술 중심으로 2014년도 전화친절 평가 결과 취약 항목에 대해 부족한 부분을 재점검하는 등 전화예절 향상에 주력했다.

김동욱 교육장은 "앞으로 충주교육지원청 관내 모든 교직원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 소속직원들의 사고를 민원인 중심으로 전환해 한단계 높아진 서비스를 펼치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속적인 친절운동 전개로 충주교육지원청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나아가자"고 말했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5611@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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