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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출고시간2012.08.20 14:05:00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청주시가 각종 민원서류를 한 번에 발급 받을 수 있는 '통합민원창구'를 운영, 주민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통합민원창구'란 단위 업무별로 취급하던 민원업무를 하나의 창구에서 일괄 처리하는 원스톱 민원처리 시스템이다. 등·초본, 인감, 가족관계등록부, 지방세증명, 건축물·토지대장, 전입신고 등 다양한 민원업무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시는 지난해 9개 동주민센터에서 운영하던 통합민원창구를 올해 오근장동과 강서2동을 제외한 28개 동주민센터로 확대했다.

/ 임장규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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