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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출고시간2012.06.28 17:28:57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충주우체국(국장 변상기)은 28일오전 충주우체국 2층 대회의실에서 '상반기 고객대표자회의'를 개최했다.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고객대표자회의는 올 상반기 사회공헌활동, 우정사업본부 홍보 및 보이스피싱 예방 동영상 시청과 협조사항을 전달하는 기회의 장이 되었다.

이 자리에서 고객대표위원들은 충주우체국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과 충고를 아끼지 않았으며 고객감동을 위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주길 당부하면서 2012년 충주우체국 경영평가 1등급 달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변상기 국장은 "충주시민들로부터 더욱 사랑받고 신뢰받는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및 경영혁신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cb21.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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