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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출고시간2012.06.25 16:47:06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NH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외부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21일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에 따르면 'KSQI'는 고객들의 서비스 체감정도를 평가하는 것으로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9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친절상담 고객만족, 채움상담 고객감동' 구호로, 고객만족 1등 콜센터가 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고객과의 첫 접점으로 기업 경쟁력의 중심이자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부서로 성장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 안순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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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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