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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출고시간2012.04.16 12:31:39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진천군이 민원인들의 민원처리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민원처리 단축 마일리지제를 운영한다.

군은 민원처리를 법정기간보다 처리기간을 단축함으로써 고객감동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고 민원인의 군정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2일 이상 유기한 민원 335종에 대해 단축 마일리지제를 실시한다.

또한 민원처리기간을 단축하는 공무원에게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포상하는 등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민원처리 기간 단축 정착을 유도하고 직원의 사기진작과 경쟁력 있는 조직혁신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군은 민원마일리지 점수를 반기별로 각 실·과·단·소, 읍·면에 통보해 민원처리 담당자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고 연 2회 적립마일리지 점수 상위 1위와 2위를 선정해 상·하반기(6월말, 12월말)에 표창과 함께 1위 20만원, 2위 10만원 등 포상금을 지급하고 표창자에게 인사가점을 부여하기로 했다.

신성영 종합민원과장은 "모든 민원사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능동적.적극적으로 처리하고 유기한 민원처리기간을 최대한 단축함으로써 민원행정의 신속성과 투명성도 제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진천 / 김요식기자 ysk1517@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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