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1.10.13 17:38:22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두유 음료를 적극 권장키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약 80종의 우유가 들어간 자사음료 주문 시 우유 대신 두유로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2006년 매일 유업과 공동 개발한 천연두유 '소이 카페'를 독점 사용해오고 있다. 인공첨가물과 방부제가 일체 함유되지 않았다. 칼로리도 200㎖기준 일반 우유 140㎉대비 105㎉로 낮다.

스타벅스는 지난 4월부터, 두유 선택 시 추가 부담금 500원을 없애 일반·저지방·무지방 우유와 두유를 고객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등 두유 음료를 장려해 오고 있다. 그 결과 10월 들어 전월 대비 두유 사용 실적이 230% 이상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사제공:뉴시스(http://www.newsis.com)
배너
배너
배너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