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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출고시간2007.03.28 15:17:43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LG가 29일 개막하는 ‘퀴담‘ 공연이 성공 조짐을 보이고 있어 흐뭇해 하고 있다.

캐나다의 아트 서커스팀인 ‘태양의서커스‘가 29일부터 공연하는 ‘퀴담‘이 공연전부터 언론과 공연 애호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이다.

LG는 ‘타이틀 스폰서‘로 퀴담 공연을 후원하며, 퀴담의 공연 타이틀은 물론 광고, 각종 제작물에 LG 로고를 붙이고 있다.

LG는 특히 ‘태양의서커스‘가 기존의 서커스공연 개념에서 탈피해 서커스의 화려함에 연극적 스토리 라인과 음악, 춤을곁들여 ‘뮤지컬 아트 서커스‘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어 ‘고객가치 창출‘을 지향하는 LG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는 일반에 공개되기 하루 전날인 28일 주요 고객들과 딜러들을 초청해 공연 개막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데 이어 공연기간 동안 ‘퀴담‘을 로열 고객층 공략을 위한 마케팅 툴로 적극 활용, LG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제고할 방침이다.

LG전자는 퀴담을 활용한 광고 제작은 물론, 공연장 내부에 60인치 PDP TV 등 엑스캔버스 TV, 샤인폰 등 주요 제품을 전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전도 벌일 계획이다.

특히 4월 한달간 최근 출시된 ‘샤인TV폰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VIP석 커플관람권과 함께 서울 파크하얏트 호텔 패키지를, 2등 20명에게는 퀴담 VIP석 커플관람권, 3등 40명에게 퀴담 R석 커플관람권을 각각 증정한다 - 싸이언 행사 홈페이지(event.cyon.co.kr) 참조

LG전자는 공연 예술계의 혁명으로 비유되는 퀴담의 이미지가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한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휴대폰 업계의 주목을 받아온 ‘샤인TV폰 시리즈‘ 이미지와 상승효과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LG휴대폰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어필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984년 캐나다 퀘벡에서 결성된 전세계적 명성의 ‘태양의 서커스‘가 공연하는 퀴담은1996년 캐나다 초연 이후 그동안 전세계 19개국에서 총 관람객 8백만명을 동원해 비즈니스 면에서도 크게 성공한 사례로 꼽히고 있다.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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