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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출고시간2007.03.22 13:18:08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세계적인 청량음료 업체 펩시콜라는 무한한 가능성(Endless Possibility)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니즈에 부응한 ‘여행’, ‘축제’, ‘DJ문화’를 표현한 새로운 제품 패키지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펩시 퍼즐 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4일(토) 12시 서울 동대문 두산 타워 광장을 시작으로 4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을 비롯한 지방 주요 대도시(부산, 대전, 대구, 광주)를 순회하며 지역별로 열릴 예정이다.

‘펩시 퍼즐 배틀’은 각 지역별로 참가자 한 사람이 현장에서 배부되는 퍼즐 한 조각을 가지고, 약 1,300 조각의 대형퍼즐(가로 4m, 세로 2m)을 완성시키는 것을 미션으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여 가능하며, 5개 도시 중에서 가장 빠른 시간 안에 퍼즐을 완성시킨 해당 지역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PMP, MP3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펩시 퍼즐 배틀’이 진행되는 행사장에서는 항상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하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펩시맨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다.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온 펩시맨의 예상치 못한 퍼포먼스와 새로운 패키지의 펩시 제품 시음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펩시콜라의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진행된 제품 패키지 리뉴얼에 맞추어 기획되었다. 펩시콜라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발맞추어 8가지의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우리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 ‘축제’, ‘DJ문화’의 3가지 패키지를 선정, 출시했다.

펩시콜라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펩시 콜라의 패키지는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여행’과 젊은이들의 춤과 열정을 표현한 ‘축제’, 음악에 열광하는 마음을 표현한 ‘DJ문화’로 구성되었다. 각각의 패키지를 통해 같은 맛의 펩시 콜라도 소비자 각각의 개성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펩시 퍼즐 배틀’의 참여를 통해 ‘흔들어라, 환호하라, 만끽하라’의 펩시 모토를 모든 시민들이 함께 공유하고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직접 참가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열정적인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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