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07.03.21 13:13:52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지난 3월 19일(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향수>(수입:누리픽쳐스/배급: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의 시사회에 박효신이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원작 소설에 반해있던 박효신은 5집 앨범을 발표하면서 이미 제작했던 ‘추억은 사랑을 닮아’의 뮤직비디오를 영화 <향수>와 함께 새 버젼으로 제작할 만큼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인 데 이어 새 앨범 활동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영화 관람을 위해 시사회를 찾아 “원작에 관심이 많아 시사회에 참석하게 됐다..”며 영화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표현했다.

이에 <향수> 시사회에서는 박효신의 뜨거운 지지에 감사하는 의미로 향수 브랜드 업체 ‘에스쁘와’에서 박효신을 위한 특별한 향수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되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상영 전 박효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영화 <향수>의 뮤직비디오를 상영하기도 해 시사회장의 분위기는 한층 뜨겁게 달아 올랐었다.

원작 소설과 에스쁘아의 달콤한 향기가 시사회장을 빛내다!
영화의 흥미로운 소재 만큼이나 다양한 시사회 현장!!

박효신의 방문으로 뜨거워진 영화 <향수>의 사시회장에서는 여러가지 다채로운 행사들이 열려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화의 원작을 출판한 ‘열린책들 출판사’는 이날 시사회장에서 추첨 이벤트를 열어 관객들 중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했고, 국내 향수 브랜드 ‘에스쁘아’ 역시 시사회장을 달콤한 향기로 가득 채우며 관객들을 오감을 만족시켰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원작, 총 600억 원의 제작비를 소요해 탄생시킨 화려한 영상 그리고 영화 사상 가장 충격적인 결말이 기대되는 영화 <향수>는 내일, 그 모습을 공개한다.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조길형 충주시장 "부담 없는 시민골프장 추진"

[충북일보] 조길형 충주시장이 공익적 차원에서 시민골프장 조성 계획을 세우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비싸진 골프장 요금과 관련해 시민들이 골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인데, 갑론을박이 뜨겁다. 자치단체장으로서 상당히 부담스러울 수 있는 시민골프장 건설 계획을 어떤 계기에서 하게됐는지, 앞으로의 추진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여부에 대해 들어보았다. ◇시민골프장을 구상하게 된 계기는. "충주의 창동 시유지와 수안보 옛 스키장 자리에 민간에서 골프장 사업을 해보겠다고 제안이 여럿 들어왔다. '시유지는 소유권 이전', '스키장은 행정적 문제 해소'를 조건으로 걸었는데, 여러 방향으로 고심한 결과 민간에게 넘기기보다 시에서 직접 골프장을 만들어서 시민에게 혜택을 줘야겠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충주에 골프장 많음에도 정작 시민들은 이용할 수가 없는 상황이 안타까웠다." ◇시민골프장 추진 계획은. "아직 많이 진행되지는 않았지만, 오랜 기간의 노력을 들여 전체 과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 볼 수 있는 시민의 공감을 확보했다. 골프장의 필요성과 대상지에 대해 시민들이 고개를 끄덕여 주셨다. 이제는 사업의 실현가능성 여부를 연구하는 용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