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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출고시간2007.02.22 16:51:27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황금돼지해’ 예비 엄마,아빠들의 ‘아기 이름 짓기’ 고민이 한창이다. ‘이름 짓기’가 아이가 앞으로 살아가는데 크게 영향을 미칠 길잡이로 인식되고 있기 때문이다. 카드업계 역시 ‘이름 짓기’가 상품의 성패를 결정짓는 중요 요인이라는 점을 인식하고 신상품 네이밍(Naming)에 상당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정병태)는 ‘황금돼지띠’ 카드상품에 고객이 직접 이름을 붙이는 ‘제1회 비씨카드 네이밍(Naming) 공모전’을 가진다.

이번 네이밍 공모전은 카드 상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른바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을 통하여, 미래 잠재고객의 핵심트렌드를 카드 상품에 적극 반영해내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비씨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2007년 2월 26일부터 3월 16일까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card.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공모부문은 상품의 컨셉을 자유롭게 정하여 이름을 붙이는 자유 부문과 지정 컨셉에 따라 이름을 붙이는 지정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7일(화)에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상(1명)에게는 비씨기프트카드 300만원권, 금상(2명)에게 비씨기프트카드 100만원권, 은상(10명)에게 비씨기프트카드 50만원권이 제공되는 등 총 140여명에게 1500 여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비씨카드 상품개발팀 담당자는 “카드 상품의 특징을 가장 조화롭게 언어로 디자인 해냈는가가 주된 심사기준이다”며, “상품의 특성을 완전히 이해한 뒤, 광고나 신문기사 등을 주의 깊게 보면서 소비자 트렌드를 감지해내는 노력이 수상 가능성을 높일 것”이라고 응모자들을 위해 귀띔해주었다.

출처: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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