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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바로하스, 신상품 액티바한방미용비누 ‘수미인‘ 출시

  • 웹출고시간2007.02.05 16:26:31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액티바한방황토팩 “황토수” 황토팩제품으로 TV광고나 별도의 스타마케팅 등의 홍보없이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기업 액티바로하스는 지난 2007년 2월1일 새로운 브랜드 “수미인”(액티바한방미용비누)을 출시하였다.

액티바로하스 상품기획팀 김기범 이사는 "수미인은 기존의 다른 미용비누와는 달리 감초, 다시마, 인삼, 솔잎, 은행잎 등 한방추출물과 호호바오일을 첨가하였으며 특허0208878호에 의해 제조된 신물질 액티바가 첨가되어 7-20마이크로미터의 원적외선 파장을 방사해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영양물질과 수분을 공급하고 노폐물을 제거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지켜주는 한방미용비누 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반년간의 체험마케팅을 실시하며 부족하였던 부분을 많은 연구를 통해 개선하였으며 2월 한달간 “수미인” 출시기념과 설연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당사 쇼핑몰 www.ial.co.kr 을 통해 단독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액티바로하스 033-264-6550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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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길형 충주시장 "부담 없는 시민골프장 추진"

[충북일보] 조길형 충주시장이 공익적 차원에서 시민골프장 조성 계획을 세우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비싸진 골프장 요금과 관련해 시민들이 골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인데, 갑론을박이 뜨겁다. 자치단체장으로서 상당히 부담스러울 수 있는 시민골프장 건설 계획을 어떤 계기에서 하게됐는지, 앞으로의 추진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여부에 대해 들어보았다. ◇시민골프장을 구상하게 된 계기는. "충주의 창동 시유지와 수안보 옛 스키장 자리에 민간에서 골프장 사업을 해보겠다고 제안이 여럿 들어왔다. '시유지는 소유권 이전', '스키장은 행정적 문제 해소'를 조건으로 걸었는데, 여러 방향으로 고심한 결과 민간에게 넘기기보다 시에서 직접 골프장을 만들어서 시민에게 혜택을 줘야겠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충주에 골프장 많음에도 정작 시민들은 이용할 수가 없는 상황이 안타까웠다." ◇시민골프장 추진 계획은. "아직 많이 진행되지는 않았지만, 오랜 기간의 노력을 들여 전체 과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 볼 수 있는 시민의 공감을 확보했다. 골프장의 필요성과 대상지에 대해 시민들이 고개를 끄덕여 주셨다. 이제는 사업의 실현가능성 여부를 연구하는 용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