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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출고시간2010.03.15 11:16:39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보은군은 오는 22일부터 빠르고 정확한 지적민원 해결을 위한'지적민원 행복 전화상담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실질적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운영되는'지적민원 행복 전화상담실'은 지적관련 업무 담당자를 전담 도우미로 배치해 민원인이 관공서를 방문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키고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또 군은 고객 지향적인 업무처리방법 개선으로 지속적인 지적행정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실현을 목표로 운영할 방침이다.

대상민원은 토지이동(분할, 합병, 지목변경, 등록전환 등)관련과 지적측량 등 모든 지적민원에 대해 1577-1898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민원처리 후에도 주민이 궁금 사항이 해소 될 때까지 전화나 이메일로 요구사항을 조사하는 등 사후관리도 철저히 할 계획이다.

보은 / 정서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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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일보] 증평군이 군 개청 20주년을 맞았다. 증평군은 이재영 군수가 지난해 7월1일 취임후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주민과의 대화를 통한 소통이 군정발전에 큰 도움을 주면서 군민들이 이 군수의 행보에 공감을 하고 있다. 지난 1년간의 성과에 대해 알아본다. ◇군수 취임 이후 1년을 맞이한 소감은 올해는 군 개청 20주년이 되는 해로 그 의미가 크다. 스무 살 청년 증평은 지난 20년 동안 보여준 눈부신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100년을 위해 더 강하고 큰 증평을 만들고자 열심히 뛰고 있다. '군민 중심 새로운 미래 증평'을 군정 비전으로 정하고 1년 동안 증평 지역의 안녕과 발전을 위해 군수로서의 소명을 다해 왔다. 주민과 소통하고 주민이 행복한 삶의 터전을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증평만의 정체성을 찾아가고 있다. 그 결과 △ 국가균형발전 우수사례 전국 최초 8회 최다 수상 △지방자치단체 정부혁신평가 5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전국 군 단위 유일 재난관리평가 1위에 선정되는 등 활기가 넘치고 밝은 미래가 보인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이는 모두 주민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신뢰와 지지 덕분이다.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고 협력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