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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출고시간2009.10.15 14:47:54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한국농어촌공사 보은지사(지사장 박재성)는 16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섬김 경영을 위한 고객만족(CS) 컨설팅교육을 실시한다.

CS 전문강사로 초빙된 KT 충북마케팅단 이은정씨는 이날 '진정한 고객섬김경영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행동해야 가능해진다'는 주제로 친절전화응대, 커뮤니케이션 스킬, 민원인 응대요령 등을 교육한다.

보은지사는 지난 7월 한국농어촌공사가 실시한 고객만족을 위한 전화응대 모니터링에서 전국 93개 지사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만족 경영 부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박재성 보은지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고객과 함께하는 모범 공기업으로 거듭나가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보은 / 정서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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