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프로축구단 '시원한 청풍 축구교실 패키지' 홍보물.
[충북일보]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충북소주와 함께 '시원한 청풍 축구교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축구교실 1회 수강권과 홈 최종전 관람표 2매, MD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축구교실 행사는 오는 18일 오후 1시 30분부터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진행된다.
류원우·이한샘·장혁진 선수가 일일 강사로, 정진욱·이찬우·강민승 선수가 특별 시범선수로 나서 각 포지션별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미니 축구', '시원한 슛! 시원한 청풍!', '팬 사인회', '포토 타임',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2023시즌 홈 최종전 관람표는 오는 11일 오후 4시 청주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의 경기다.
현재 리그 8위에 올라 있는 충북청주FC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향한 희망의 불씨를 되살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승부다.
이 패키지는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충북청주FC 공식 누리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충북청주FC 사무국으로 전화(070-7833-4463) 문의하면 된다.
전남근 ㈜충북소주 지점장은 "충북청주FC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충북을 대표하는 지역 소주 브랜드로서 충북청주FC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주 충북청주FC 대표이사는 "충북청주FC의 공식 후원사인 ㈜충북소주와 의미있는 행사를 기획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충북소주와 충북청주FC가 함께 지역의 건강한 여가문화를 형성해 나아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 김민기자